학교 주변에서 `키스방` 운영한 전직 경찰관 징역 2년 매일경제


괜히 거기 있다가 뒷통수 사진 찍힐 일은 하지 말라구. 다소 유치한 비유를 하자면 그림 속의 떡 같은 것, 그런 것들이 옥천에는 부지기수로 널려 있다. 수많은 물류가 옥천을 경유하면서 떨어뜨린 떡고물 같은 것들이 제법 있어서, 물건값은 대체로 싼 편이라고 누이는 말한다.


경찰 관계자는 "132곳은 키스방의 간판을 달고 세무서에 신고한 규모"라며 "키스방이란 이름으로 간판을 달지 않거나 신고를 안 한 업체는 파악이 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영업 중인 키스방은 훨씬 많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지난해 변도윤 여성부 장관이 "키스방 등 변종 유흥업소도 강력히 단속"하겠다고 공언했지만 합법의 테두리 안에서 키스방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7월 말 현재, 경찰이 파악하고 있는 키스방의 전국적인 규모는 132곳.


이에 는 최근 퇴폐가도를 달리고 있는 ‘키스방’에 대해 취재했다. 서비스업의 팽창은 도시의 경관을 초국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업이 집중되는장소로 탈바꿈시켰다. 그러한 이에 관한 기존의 논의들은 도시 여성 노동의특징에 대해 제대로 분석하지 못하고 있다.


업자들은 이 과정에서 특히 '우리'라는 말을 강조합니다. "우리가 같이 돈이 필요한 네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을 거야, 키스방 일 하면 시급도 더 줄게", 이런 식으로 유혹합니다. 그러면 구직자는 '이 사람이 나를 도와주려고 하는 거야'라고 생각하며 넘어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결국 지자체도 경찰도 성매매 업종에 대해선 코로나19와 관련해 특별한 조치를 내놓지 않고 있는 것이다. 아울러 경찰은 “단순하게 키스만 할 경우는 음란행위까지는 해당되지 않겠지만 유사성행위 또는 남성 혼자서 자위행위까지 하는 것을 방치한다면 영업주는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준수사항) 2호에 해당된다”고 설명했다. 경찰 측은 “키스방은 고용된 여성과 일정시간동안 밀실에서 키스만 할 수 있고 일절 다른 행위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불법영업이 아니라고 한다”고 운을 뗐다.


전날 헌법재판소가 “성매매는 여전히 법으로 처벌할 필요가 있다”는 결정을 내린 직후 법원도 성매매에 대한 엄벌 의지를 보여준 것이어서 주목된다. 또한 여가부는 청소년 성매매 등이 의심되는 키스방, 성인 PC방 등을 빠른 시일 내 청소년 유해 업소로 지정해 관리를 강화하기로 했다. 오늘의 뉴스 평일 일반관 티켓이 14000원이라니ㅋㅋㅋㅋㅋ OTT구독 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극장가가 살려면 티켓값을 내려야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솔직히 저만 해도 보려고 벼르던 헐리우드 발 대작 아니면.. 천원씩 야금야금 올리더니 기어이 이렇게 됐네 저는 적어도 일반관 만 원까지는 내려야 된다고 봄..


술을 한 잔 걸친 후 업소 정보를 찾아 더이상 헤맬 필요가 없어졌다. 또 A 씨는 “키스방은 매니저(여종업원)를 뽑기 위해 면접을 진행한다. 면접 후 계약이 성사되면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키스방에서 일하고 있는 여종업원 A 씨는 과의 인터뷰에서 “강남역 일대에 있는 키스방만 해도 셀 수 없다”며 “키스방 간의 경쟁도 치열하다”고 털어놨다. 한 법조계 관계자는 “헌재에서 성매매는 사회적으로 근절해야 할 범죄라는 점을 재확인해줬기 때문에 앞으로 법원에서도 이번 판결과 같은 엄벌 기조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고 말했다.


그녀는 현재 6개월째 키스방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④ ooo는 이용정지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간의 우려와 달리 키스방의 전성시대가 오래 가다 보니 키스방에도 변화가 필요했다. 물론 이때도 기본 룰에서는 벗어나지 않는 것이 키스방의 매력(?)이다. 티에리 앙리, 프랑스여자축구대표팀 감독직 거절…미국남자대표팀 관심?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티에리 앙리가 프랑스여자축구대표팀 사령탑을 거절했다.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17일(한국시간) “지난주 코린 디아크르 프랑스여자대표팀 감독... A 씨에 따르면 최근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이 주로 키스방을 찾고 직장인들은 룸을 통한 성매매 장소를 찾는 추세라는 것.

휴게텔 click here 부산 휴게텔 부산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